더트래커 = 김가영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7일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다룬 숏폼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또 넷마블의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콜라보를 진행해 게임 내 다채로운 아이템이 주어지는 기획 패키지를 이달 말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숏폼 영상은 구독자 수 약 100만명의 유명 유튜버 4명과 협업을 통해 각각 1분 내외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더욱 맛있고 재미있게 맛볼 수 있는 총 4편의 다양한 영상으로 꾸며진다.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된다.
또 롯데칠성음료는 넷마블의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협업해 기획 패키지를 발매한다.
기획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ml 페트 3본입·12본입 2가지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마다 게임 내 사용되는 소환 이용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다.
쿠폰은 오는 26일부터 세븐나이츠 리버스 게임 내 설정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하거나 제품 패키지 겉면 QR코드를 스캔해 등록할 수 있다.
3본입 패키지는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대형슈퍼에서 우선 발매된다. 12본입 패키지는 다음달 중순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