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래커 = 김가영 기자

BS그룹 계열사이자 솔라시도 개발 사업시행자인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은 에너지 미래도시 ‘솔라시도’ 조성을 이끌어갈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도시, 관광, 부동산 복합개발 사업 전반에서 전문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함으로써 본격 궤도에 오른 솔라시도 개발이 한층 더 가속화될 전망이다.

모집 대상은 전 분야 경력직으로, 직무 특성에 따라 세분화해 선발한다. 주요 모집 분야는 △도시개발 △토지판매 △투자유치 홍보 △주택개발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직무별 실무 경험을 보유한 자로, 관련 프로젝트 수행 이력과 직무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갖춘 인재를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 1,2차 면접, 채용검진 등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자의 실무 역량과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검증하는 데 중점을 둔다.

입사 지원은 사람인, 잡코리아, 캐치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내년 1월 16일까지다.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도시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재 선발”이라며 “도시개발 전 과정에서 전문성과 실행력을 갖춘 인재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도시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고 말했다.

한편 솔라시도는 전남 해남군 산이면 구성지구 일원 2090만㎡(약 632만평) 부지에 조성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민관협력 도시개발사업이다. BS그룹(BS산업, BS한양)과 전남도, 해남군 등이 함께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