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래커 = 김태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매장을 방문해 항공권을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애피타이저 무료 제공 프로모션 ‘티켓 투 아웃백’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추석 연휴를 포함한 기간 동안 국내외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아웃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쿠폰 금액 제외 7만원 이상 주문 후, 10월 1~12일 기간 내 국내외 관계없이 탑승 이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기 애피타이저 4종 △앨리스 스프링스 치킨 퀘사디아 △카카두 그릴러 비프 퀘사디아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오지 치즈 후라이즈 중 고객이 선택한 메뉴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항공권 제시 프로모션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1인당 최대 50만원, 총 1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은 “아웃백에서 더욱 완벽하게 여행을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족도 높은 다이닝 환경과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