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바이오헬스기업 통합 채용설명회’에서 박동근 대상 R&D전략운영팀장이 대상의 바이오 사업 현황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대상 제공]

더트래커 = 김태호 기자

대상은 지난 2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바이오헬스기업 통합 채용설명회’에 참가해 바이오헬스 분야 예비 인재와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 주관, 한국바이오협회 주최로 열리는 종합 바이오 산업 행사 ‘G-Bio Week 2025’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바이오 전문 인력들에게 채용 정보와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상은 이번 채용설명회에서 청년 구직자들과 만나 바이오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취업 준비 과정에 필요한 구체적인 정보와 조언을 제공했다.

박동근 대상 R&D전략운영팀장이 연사로 나서 대상의 바이오 사업 현황과 기업 문화, 향후 채용계획 등을 상세히 설명했다.

발표 후 마련한 질의응답 시간에는 바이오 산업 인력양성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과 청년 구직자 총 350여명이 참여해 직무 이해와 커리어 방향을 넓히는 유익한 논의가 이어졌다.

박동근 팀장은 “바이오 산업 우수 인재들과 직접 소통하며 대상을 소개하고 비전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바이오헬스 분야의 미래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교류의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