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KB인재양성 수료식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국민은행 제공]
더트래커 = 강다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KB인재양성’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KB인재양성은 KB국민은행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의 일환이다. 꿈과 도전정신이 있는 미래 인재를 선발해 전문가 멘토링 및 성장지원금을 제공하는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 700여명의 청년들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총 95명의 수료생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했다.
수료생들은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함께 축하하며 사회 진출을 앞둔 서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정보보안 분야 실리콘밸리 연수 참여, 국내외 피아노 콩쿠르 수상, 창업 경진대회 수상, 국내 유수기업 인턴십 합격 등 청년들이 이뤄낸 다양한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KB인재양성을 통해 청년들이 스스로 가능성을 발견하고 잠재력을 실현해 사회로 나아가는 첫걸음을 내딛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