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린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 행사 부스에서 KGM이 차량 전시 및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KGM 제공]

더트래커 = 김가영 기자

KG모빌리티(KGM)는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에 참가해 지역 주민과 소통하며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함께 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린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는 시민이 함께 만들고 참여하는 평택시를 대표하는 지역 축제다. △세계 음식 및 푸드 트럭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한 트렁크 마켓과 농·수산물 직판장 △시민 참여 경연 프로그램 ‘평택항 슈퍼스타’ △유명가수 노라조 공연 등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 등 오감을 만족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KGM은 이날 행사에 소형 SUV ‘티볼리’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 홍보 부스를 마련해 ‘액티언 하이브리드’, ‘토레스 하이브리드’, ‘무쏘 EV’, ‘무쏘 칸’을 전시하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행사장 분위기와 어울리는 풍선과 솜사탕을 제공하고,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썬캡 만들기와 전시차를 직접 만들어 보는 종이 자동차 만들기 등의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