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래커 = 강다림 기자

LG전자가 미국 최대 주택 건설업체 중 하나인 '센츄리 커뮤니티스(CCS, Century Communities)'에 가전제품을 공급한다.

17일 관련업게에 따르면 LG전자 미국법인은 센츄리 커뮤니티스의 미국 전역 가전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이로써 LG전자 미국법인은 오는 4분기부터 센츄리 커뮤니티스의 두 브랜드 '센추리 커뮤니티즈(entury Communities)'와 '센추리 컴플리트(Century Complete'에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향후 4년 동안 미국 전역의 신규 주택 수만 채에 LG전자 제품이 설치될 에정이다.

구체적으로 LG전자의 냉장고, 레인지,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등이다.

센츄리커뮤니티스는 미국 내 최대 주택 건설업체 중 하나로, 온라인 주택 판매 분야에서 인정받는 산업 리더이다.

뉴스위크로부터 3년 연속으로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중 하나로도 뽑혔다.

또 센츄리커뮤니티스는 U.S. News & World Report의 2025-2026년 근무하기 좋은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센츄리커뮤니티스는 매력적이고 고품질의 주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에게 '모든 꿈을 위한 집'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16개 주 및 45개 이상의 시장에서 운영되며, 일부 시장에서는 모기지, 타이틀, 보험 중개 및 에스크로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