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더트래커 = 김가영 기자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간다고 25일 전했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 등 총 3가지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외식업소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000곳에서 2000곳으로 맛집 수를 확대했다.

선정된 더블 임팩트 맛집에는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가이드북, 인증패 등이 제공된다.

또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 전용 페이지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