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제공]
더트래커 = 박현승 기자
우미건설은 남양뉴타운에서 5년 만에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청약일정에 돌입한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일, 정당계약은 21~23일 사흘간 진행한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는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198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총 5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인 만큼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췄다. 전용 84㎡ 기준 4억원 초중반대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도입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또 남향 위주 단지배치는 물론 넉넉한 동간거리 확보를 통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고 다양한 테마의 조경설계도 적용할 방침이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하고 가구당 주차대수를 1.33대 확보해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린’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가치를 더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 피트니스클럽, 주민카페(카페 Lynn), 맘스라운지, 스크린골프장을 포함한 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 자녀들을 위한 학습공간도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